close




[ etc ] Ferragamo incanto amity [ EDT ] ( 30 ml )


[ etc ] Ferragamo incanto amity [ EDT ] ( 30 ml ), Korean, 化妝品 , etc, 71828-JP, , koreanmall

[etc]




제품명 : 페라가모 인칸토 아미티 [EDT] (30ml)
제품용량 : 30ml
상세설명 :

※ 소중한 친구와의 우정처럼 달콤하고 매력적인 향수


소중한 친구와의 우정처럼 달콤하고 매력적이며 모든 소녀들이 꿈꿀 수 있도록, 따뜻하고 아름다운 우정에 대한 놀랍고 사랑스런 이야기가 담겨 있습니다.

플라워의 부드러운 향기와 상큼함이 어우러진 "인칸토 아미티"는 즈럭움이 가득한 황홀한 향수입니다.


◆ 디자인

화려한 컬러의 인칸토 아미티는 자연의 본질적인 모습을 표현하고 있습니다.

패키지 박스의 이미지는 봄 꽃과 별새의 모습을 형상화한 것으로 이는 서로에게 반드시 필요한 존재로 '공생'의 관게를 유지하고 있음을 상징합니다.

화려하게 펼쳐진 바틀의 컬러감은 멀리서도 느껴지는 프레쉬한 향기를 상징적으로 나타내고 있습니다.


◆ 향기

과육의 달콤함과 화사한 플로럴 향취의 조화


탑노트 : 만다린, 유바리 멜론

미들노트 : 쟈스민, 연꽃, 화이트피치, 시클라멘 꽃

베이스노트 : 화이트머스크, 화이트시더우드





사용방법 :
▶ 향수는 주로 맥박이 뛰는 곳, 즉 손목, 귀 뒷부분, 목덜미에 뿌려 사용합니다.

▶ 옷이나 소품에 사용할 경우는 손소매깃, 목, 무릎안쪽등에 뿌려주고 스커트단 안쪽, 넥타이 안쪽, 편지, 모자, 손수건 등에 사용합니다.

【資料來源 / 版權 與 商品購買網址】

[ etc ] Ferragamo incanto amity [ EDT ] ( 30 ml )



您可能還感興趣的商品
arrow
arrow

    px3v9j1x7 發表在 痞客邦 留言(0) 人氣()